일찍 오셨네요 .피곤해 보이네요 .


 아무리 힘들어도 챙길건 챙기세요 .
식사부터 하세요 ~ ! 언제나 바쁘네요 .정신없어 보여요 .
모든걸 내려놓고 주위를 둘러봐요 .빨리 전화 하세요 ~ !

 

참~ 사는게 힘겹더라도 다 ~ ~

누구나 그렇잖아요 . 늘 ~ 옆에서 응원할게요 .
오빠오빠 ~ 나는 오빨 믿어요 .
참 ~ 인생이 지겹더라도 다 ~ 누구나 그렇잖아요 .
늘 ~그 자리를 지켜주세요 . 오빠 오빠 ~ 나는 오빨 믿어요 .


배고픈데 밥은 먹어야지 . 근데 누가 밥을 사줘야지 .
사방팔방 둘러보아도 내 편은 어디 ?

 여기 OK ~ !!! 해가 넘어 갔어요 . 깜깜한 밤이네요 .
할 일이 쌓였어도 챙길건 챙겨야죠 .식사부터 하세요 ~ !

언제나 바쁘네요 . 정신없어 보여요 .

 모든걸 내려놓고 주위를 둘러봐요 .
빨리 전화 하세요 ~ !

 
참 ~ 사는게 힘겹더라도 다 ~ 누구나 그렇잖아요

 늘 ~ 옆에서 응원할게요 .
오빠오빠 ~ 나는 오빨 믿어요 .
참 ~ 인생이 지겹더라도 다 ~ 누구나 그렇잖아요 .
늘 ~ 그 자리를 지켜주세요 .

오빠오빠 ~ 나는 오빨 믿어요 .

어두워진 그대 모습 잃어버린

그대 미소 오빠 모습 . 아니잖아 ~ !!!
이젠 , 모두 날려버려요 ~ (하나, 둘, 셋, 후 ~ ~ )

 

 자 ~ 이제는 행복할꺼야
다 ~ 정말로 행복할꺼야 .
늘 ~ 옆에서 응원할께요 . 오빠오빠 나는 오빠 믿어요
참 ~ 인생이 지겹더라도 다 ~ 누구나 그렇잖아요 .

 늘 ~ 그 자리를 지켜주세요 .
오빠 오빠 . 나는 오빨 믿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