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노는 거야 기분을 살려봐
답답한 세상 한번쯤은 웃음으로 넘겨봐
영화속 주인공이 내가 됐다고 상상해봐
Funky한 음악처럼 너의 세계를 보여줘

아이처럼 추는 거야
가벼운 마음으로
오뚜기 인생처럼 사는 건
즐거워 난 정말

Funky한 리듬처럼 신나는 밝은 세상
어쩌면 이게 나의 행복한 삶인걸
영화속 주인공이 내가 됐다고 상상해봐
Funky한 음악처럼 너의 세계를 보여줘

아이처럼 추는거야
가벼운 마음으로
오뚜기 인생처럼 사는 건
즐거워 난 정말

Funky한 리듬처럼 신나는 밝은 세상
어쩌면 이게 나의 행복한 삶인걸
아이처럼 추는 거야 가벼운 마음으로
오뚜기 인생처럼 사는 건 즐거워 난 정말

Funky한 리듬처럼 신나게 살아봐
어쩌면 이게 나의 행복한 삶인걸
가슴을 열어 마음의 문을 열어봐

 

ㅋㅋ제가 올린 보람있게요~~

댓글 한번만 써주세요!!

파일 받으시면 돈을 내주세요~

돈은 댓글 한개입니다><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