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5월 3일 토요일이네요.

 저도 도봉산에 함 가봤습니다.

 

등산을  목적으로 간게 아니라서~ 얕봤는데.......ご,.ご 헐.......

도봉산 역에서 내려서 쭉~~ 걸어가는데 등산가는 사람~ 내려오는 사람~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도봉사보다 더 깊이 들어갔는데 지도에서는 찾기 힘드네요. ㅎㅎ

 

 

 

쭉~ 올라가다 보니 처음에는 능원사가 나왔는데 지은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네요.

곧있으면 부처님 오신날이네요. ㅎㅎ

 

 

 

 

 

 이 곳이 능원사인데 도봉사 보다는 한산했습니다.

 

이건 나무위에 개미에요.

개미가  한 2cm는 되어보여서 찍어봤는데

지금보니까 애벌레를 물고가고 있네요 ㅋㅋㅋ

 

 

도봉사를 쭉~~~ 지나서 근처 약수터 까지 올라가봤는데

물맛이 꿀맛이었습니다. ^^*

 

션해보이죠~~ 바람이 살랑~ 사랑 �음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