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팬이 호레이쇼반장을 "허리손"이라고 별명을 지어주었다고 하네요.ㅎㅎ

 

범죄 수사극 'CSI 마이애미'에서 그는 화사한 금발에 과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호레이쇼 반장으로 나온다. 선글라스를 끼고 허리춤에 손을 대고 서 있는 모습 때문에 한국 시청자들은 '허리손'이라 부르고 있다. 16일 오전 전화 인터뷰를 통해 만난 그는 "아 '허리손(hands on waist)'! 나도 알아요. 한국 팬이 이메일을 통해 알려줬어요. 정말 고마운 일이죠"라며 한국 팬들에게 각별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원본기사보기클릭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시즌보다는~

CSI 라스베가스 시즌8  이 더 재밌었다는........ㅠ.ㅠ

이거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지모르겠군요.

살짝~ 등장인물공개합니다.

 

길반장이 쵝오 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동영상도 돌아다니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