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 수록 생각 할 것도 많아지고

고민도 많아지고 신경써야 하는 일들도 많아 지는 것 같아요ㅎ 

 

요즘 들어서 힘들어 하는 저의 모습을 보고

친구가 추천해준 노래~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ㅎㅎ

 

 

 

 

 

 

친구가 전부터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하는

좋은 노래가 있다면서 추천해줬었는데 그냥 지나치다가

이번에 듣게 되었는데.. 후훗 잔잔하니 좋네요ㅎ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 듣기에도 좋은 노래 같아요

 

 


 

 

 

특히 가사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힘든 요즘 저를 다독여 주는 듯해서 와닿는 것 같아요ㅎ

 

"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너무 지치고 힘들때는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들으면서 기운 내야겠네요~ㅎ 아자아자!!

 

 


 

 

 

힘들 일상에 지쳐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때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들으면서 마음을 다 잡고

다시 한번 기운 차리고 힘내야겠네요~ㅎㅎ

 

일상에 지친분들에게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추천해 드립니당~ 같이 듣고 힘내요!^^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가사

 

 

세상 사람들 모두 정답을 알긴 할까
힘든 일은 왜 한번에 일어날까

 

나에게 실망한 하루
눈물이 보이기 싫어 의미 없이 밤 하늘만 바라봐

 

작게 열어둔 문틈 사이로
슬픔 보다 더 큰 외로움이 다가와 더 날

 

*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빛이 있다고 분명 있다고
믿었던 길마저 흐릿해져 점점 더 날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수고했어 수고했어 오늘도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좋은정보가 가득한 아이페이스의 오픈캐스트 구독해보셔요!!  

출처 : 아이페이스의 뷰티다이어리
글쓴이 : 아이페이스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