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외모를 가꾼다

앞에서 봤지? 여자의 외모는 능력이다! 그렇다고 타고난 얼굴을 어 떡하냐고? 누가 성형 수술하라고 했나? 외모는 눈,코, 입만 들어가 는 것이 아니지. 만났을 때의 첫인상! 헤어스타일, 의상, 구두…. 여자 얼굴은 정말 가꾸기 나름이거든. 가장 마음에 안드는 여자는 촌스러운 여자보다 야한 여자보다 꾸미지 않는 여자라잖아? 일단 꾸 미고 보자고!

2. 자주 그와 눈빛을 마주친다

남녀가 연애하는 걸 보고 어른들이 그러시잖아. ‘눈이 맞았다’고! 이게 아주 심오한 말이라고. 남자들이 꼼짝 못하는 여자가 바로 눈 빛이 아름다운 여자라는 거 아니겠어? 사랑을 담은 눈으로 그를 바 라보는 거야! 단, 그와 마주친 순간! 살짝 눈빛을 돌리는 거 잊지 마! 왜냐고? 당신이라면 누가 빤히 보고있으면 기분 좋겠어? 그의 시선만 유도하는데 목적이 있는거라고. 내가 왜 자꾸 저 여자에게 눈길이 가지? 이런 생각이 들게 한다면 성공한거야!

3. 특별하게 대해준다

왜, 남자들에게 인기는 많은데 정작 애인 없는 여자들 있잖아? 이유 가 뭔지 알아? 아무한테나 잘해주기 때문이야. 아니, 자기한테 잘해 주는데 싫다는 사람 있어? 하지만 그게 무슨 소용이야, 내짝이 없는 데? 찍은 남자가 있다면 ‘어? 이 여자가 왜 이러지? 혹시… 나 좋아하 는 거 아냐?’ 이런 생각이 들도록 진짜 표나게 잘해주는거야! 앞에 서 말했지? 당신이 ‘미저리형’만 아니라면 싫어할 남자는 없다구. 재미로라도 당신을 관찰하다 보면 누가 알아? 호기심이 관심이 되 고, 관심이 애정이 될지?

4. 그냥 솔직하게 만나자고 한다

앞에서 여러번 말했지? 자기 좋다는데 싫어하는 사람 없다고. 머리 쓰기 귀찮으면 그냥 솔직하게 말해봐! ‘저, 밥 한 번 사주세요’ ‘접속이란 영화는 꼭 남자하고 보라는데, 같이 볼래요?’ 라든가 많잖아? 당신이 평균 정도의 여자라면 한 번의 데이트 신청은 거절 하지 않는다고! 앞의 설문 결과에도 나왔잖아!

5. 전과 다른 모습을 어필한다

 

어쨌든 아직까지 그가 당신에게 아무 관심도 없는 것은 당신이 그의 이상형이 아닐 뿐만 아니라 매력도 없다는 뜻 아니겠어? 향기가 있 으면 벌은 오게 되어 있는 거라구. 그렇다면 이제까지의 모습에 변 화를 주지 않으면 그의 관심을 끌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오지? 이제까 지 당신의 행동과 모습을 분석해봐! 나의 어떤 점이 부족했는지? 혹 시 너무 얌전해 보이지는 않았나? 너무 깍쟁이같이 군 것은 아닐까? 이유가 보이면 바꾸는거야! 그가 원하는 모습으로!!

6. 대화의 상대가 되어준다

전번에 어떤 앙케트를 보니까 남자들이 바람을 피우는 이유가 섹스 문제보다는 대화할 상대가 필요해서라는 결과가 나와있더라고. 사실 남자는 외로운 존재거든. 항상 강해보여야한다는 강박관념에, 주위 는 모두 경쟁자들뿐이니! 진실한 대화에 목이 말라있거든. 이런 그에게 당신이 대화의 상대가 되어주는 거야! 물론 처음엔 어렵지? 누가 쉽게 자기 얘기를 하나? 그러나 노리다 보면 기회는 오는 법! 함께 어울리는 술자리에서 그 가 당신 앞에 앉았다. 그럼 소프트하게 시작해보는거야! 당신이 그 의 대화 상대가 될 수 있다면 연인이 될 날도 멀지 않았을걸?

7. ‘적당히’ 도도하게 군다

포인트는 ‘적당히’ 라는 단어에 있어!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중 에 잘난 척하는 여자, 헤픈 여자가 각각 21%와 17%였다는 거 기억 나? ‘헤픈 것’ 과 ‘잘난 척’ 사이에 존재하는 것이 바로 ‘매 력’이지. 너무 도도하면 무섭고, 그렇다고 너무 도도한 맛이 없으 면 재미가 없거든. 자, 이제 당신의 구역은 어딘지 체크해보는 거 야!

8. 귀가 시간이 확실한 여자가 되라

연애 테크닉 중에 이런 것이 있지? 막차 시간까지 있지 말고 아쉬울 때 일어나라고. 아쉽다는 생각이 사랑에 더욱 불을 지르는 것이거 든. 마찬가지야! 이유는 약간 다르지만! 요즘같이 자유가 흔한 세상 에 ‘어머, 우리 집은 11시 넘으면 큰일 나요!!’ 엄살 떠는 여자가 있다고 해봐! 좌중의 이목이 집중 되지 않겠어? 남자들은 은근히 보수적인 동물이거든. 이렇게 가정 교육 철저히 받 은 티를 팍팍 내면 괜히 신부감으로 눈길이 가는 것, 이거 인지상정 이라구!

9. 현모양처로서의 조짐을 보인다

연애를 재미로 하는 남자들도 있지만, 아예 아내감으로 생각하는 사 람들도 있거든. 여자로서의 매력이 부족하다면 현모양처로서의 매력 이라도 길러봐! 그런 거 발휘할 기회가 흔하냐고? 하다못해 많은 사 람이 함께 한 술자리에서라도 가능하지, 물론! 주인이 팽개쳐두고간 젓가락들 짝 맞춰 배급 주고, 타기 전에 삼겹 살이라도 조신하게 뒤집어봐! 낼름 낼름 익는 것마다 자기 입으로 들어가는 여자와 견주겠어?

10. 주변 사람을 포섭한다

나 혼자의 방법으로는 어림도 없겠다 싶은 남자들도 있지? 포기하기 전에 주변으로 레이더를 돌려봐! 누가 알아?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 날 지? 인맥, 학연, 지연, 사돈의 팔촌까지 동원해보면 그와 연결되 는 사람이 있을거야! 없다고? 어쩌겠어? 팔잔데?

11. 데이트 신청을 유도한다

누가 알아? 자기도 데이트 신청을 하고 싶었는지? 그렇다고 데이트 좀 해주세요! 센스없이 달려들진 말고, 그가 밥을 살 수 있는 기회 를 만들어봐! 괜히 바쁜 척하면서 그의 일을 도와주든가, 아니면 외 롭다고 ‘징징’ 울고 다니든가!

-출처:네이트(작성자:안경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