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0회 미술하고 있지만 성공에 대한 조바심..

1.남을 때리고

2.물건 훔치고

3.성추행

4.거짓말

 

 

 

 

法輪, 법륜스님 개인의 삶이 전환되는 수행을 기초로 해서 기아·질병·문맹퇴치운동, 인권·평화·통일운동, 생태환경운동을 실천해 온 운동가요, 수행자이다. 전지구적인 관점에서 오늘의 문제를 바라보고 대중이 스스로 문제해결의 주체로 나설 수 있도록 이끈다. 그는 이러한 입장에서 개인들을 이끌고 공동체를 조직해 왔다.

현대인들의 공허함과 인간성 상실이 일탈을 넘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즉문즉설(則問則說)'을 통해 대안적인 삶을 이야기해온 정토회 지도법사 법륜스님. 부처님의 법을 세상에 전파하라는 의미를 지닌 법명 '법륜(法輪)'처럼, 법륜스님은 갈등과 분쟁이 있는 곳에 평화를 실현해가는 평화운동가이자, 제3세계를 지원하는 활동가이며, 인류의 문명전환을 실현해가는 전 지구적 책임의식을 가진 사상가이자, 깨어 있는 수행자이다.

법륜스님은 1988년 괴로움이 없고 자유로운 사람, 이웃과 세상에 보탬이 되는 보살의 삶을 서원으로 한 '정토회(www.jungto.org)'를 설립했다. 정토회에서 정토 수행자들의 수행을 지도하고 있으며 2000년에는 만해상 포교상을, 2002년에는 아시아의 노벨평화상이라 불리는 라몬 막사이사이상(평화와 국제이해 부문)을, 2007년에는 민족화해상을 받았다.

저서로는 『미래문명을 이끌어갈 새로운 인간』『부처님의 발자취를 따라』『우물에서 바다로 나간 개구리』『실천적 불교사상』『일과 수행, 그 아름다운 조화』『젊은 불자들을 위한 수행론』『관무량수경 이야기』『마음의 평화, 자비의 사회화』『인간 붇다 그 위대한 삶과 사상』『불교와 평화』『함께 사랑한다는 것, 그 아름다움에 대하여(공저)』『법륜스님의 즉문즉설』『붓다, 나를 흔들다』『스님 마음이 불편해요』『생애 최고의 날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답답하면 물어라』『생명의 강은 흐른다』『결혼 뭐하러 하노?』『참자유』『가족』『행복하기 행복전하기』『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세트』『행복한 출근길』『오늘의 마음 날씨 맑음』『특별한 선물』『선생님의 마음』『붓다에게 물들다』『날마다 웃는 집』『오늘의 마음 날씨 구름 많음』『오늘의 마음 날씨 소나기』『오늘의 마음 날씨 차차 흐림』『오늘의 마음 날씨 비 온 뒤 갬』『오늘의 마음 날씨 흐리고 비』『불교와 환경』『인간 붓다』『True Happiness』『기도 내려놓기』『스님의 주례사』,『인생수업』등 다수가 있다.

 

출처:yes24

 

 

 

 

원본출처 : http://www.youtube.com/watch?v=PRSKJRbVDP4

 

 

 

 

 

 

 

 

 

 

 

 

 

 

 

 

 

 

 

 

 

법륜스님 즉문즉설 고집 경쟁 부부 . 법륜스님 즉문즉설 다정, 배려 남편을 원하는 아내 남편이 너무 과묵해서 힘듭니다 . 돈을 받고 하면 노동, 돈을 주고 하면 놀이 열심히 살고 싶은데... 능력이 안돼는데 욕심내면... 열등감 인생위기극복 방법 대기업신입사원 버텨보려하지만 힘들어요 결혼해서 서로에게 상처주지 않으려면 나와 다름을 인정하라 이해-이해를 못하면 화를낸다.> 오염되는 화 상대입방의 이해없는 사랑은 성추행이다. 상대에대해 지나치게 간섭해서는 안된다.-속박 자유롭고 행복한 인간 관계(법문) . 남편신을 믿어라-신은 베풀어야한다. 남의 말과 행동에 쉽게 상처 받아요 생각은 많은데 실척을 못해요 어떻게하면 만족하며 살수있을까요? 건강,일,연애가 안풀려요.(욕심은 괴로우면 내려놔라) 헤어진 남자친구와 새여자친구가 같은 캠퍼스에요. 중학생-시험을 못봤어요 공부하고 싶은데 놀고싶어서 힘들어요 제951회 제 자신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아요

 

 

제839회 꿈이 없어서 생활이 멍한 것 같아요 .

 

 

제705회 효자 남편, 제게 너무 소홀 해서 화가 납니다. .

 

 

밥벌이? 하고 싶은 일? 잘하는 일? 최고의 선택은? .

 

 

제011회 삶의 허전함을 달래는 법 .

 

 

제071회 잡념을 떨치는 법 .

 

 

.제930회 집중이 안되고 자꾸 다른 생각이 떠오릅니다 .

 

 

제933회 자존감이 낮아요, 열등감 극복 방법 .(본인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라)

 

경제 위기 속에서 어떻게 살면 똑똑하게 살 수 있을까요 .

 

 

법륜스님 즉문즉설 만사가 귀찮고 뭘 해도 재미가 없고 의욕이 안납니다

 

 

 

[완벽한 아내 완벽한 엄마가 되고 싶어요] 숫놈은 새끼를 만들때 교미하는것빼고는 하나도 없다. 나머지는 다 어미가 한다. (5:50)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나는 그 상황에서도 행복할 권리가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