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재미없을때, 의욕이 없을때, 내가 무기력증을 극복하는 방법


-내가 살고있는데 ~ 하고싶은것도 많은데~ 못하니까 재미가없다!

-내가 예상치 못한 긍정적이 이벤트가 내인생에 나타나는 순간 갑자기 확변한다

-내가 지금 활력이 필요한데 뭘하면 활력을 가질수 있을까?

-지금내가 필요한게 뭐지?




제759회 만사가 귀찮고 뭘 해도 재미가 없고 의욕이 안납니다.






죽어버린 당신의 의욕을 되살리는 방법


- Just do it

-지금 당장 해야 할 것을 그냥 하면 됩니다.

-행동을 하는 것만이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행동을 생각하는 것만으로 인생이 바뀌지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행동없는 생각은 그저 생각일 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