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인 Jeffrey Fulvimari는 Ohio, Akron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그는 New York City에서 거주하며 활동하고 있다.


그는 Bachelor of Fine Arts를 받은 Cleveland Institute of Art에서 art를 전공 하였으며, 1985년에 사진과 비디오, conceptual art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Cooper Union으로 옮겼다.


“나는 학교에서 진정한 바우하우스(Bauhaus) 교육을 받을 만큼 충분히 럭키했다” 라고 Fulvimari는 말한다. 심지어 그는 그의 새로운 Bobbypin 컬렉션에서 디자인의 근원이 Fulvimari가 극찬하는 선각자인 Josef Albers의 철학 - 모든 것을 시도하고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잘 되도록 노력하라 - 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말한다.


Jeffrey는 printed media, 즉 advertising, editorial, sales promotion 등 모든 방면에 걸쳐 일을 해 왔으며, 그의 일러스트레이션들은 Naked Chef of Food Network, MTV, Nick at Night, 뮤직 비디오와 수많은 일본 광고를 위해 창작되었다.


1999년 Jeffrey는 US에 800여 개의 샵 체인을 두고 있는 패션 액세서리 리테일 체인 AFTER THOUGHTS의 마케팅 컨셉과 메인 비쥬얼을 했는데 이 때 리테일 세일은 Jeffrey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한 이후 400%나 성장하였다.


이처럼 Jeffrey의 아이디어,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고 스케치들, 머천다이저는 수많은 제품들로부터 창조되어 왔다.


이런 제품의 모든 디자이너들은 Jeffrey의 열렬한 팬이며 그들은 Jeffrey 버전이 상품들 속으로 반영되어 상품이 다시 창조되는 것을 기꺼이 받아 들인다.  


만일 우리가 이런 제품들의 부틱에서 상품들을 가까이서 보게 된다며 Jeffrey가 그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로운 장소를 차지하게 된 것을 알아 채게 될 것이다.


Jeffrey Fulvimari의 섬세하고 아주 귀여운 예쁜 어린 소녀들의 드로윙은 Charles Schulz에서부터 Peter Max나 Andy Worhol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창작되고 있다.


Fulvimari는 Marc Jacobs나 Tori Amos 그리고 MOMA와 함께 일하고 있을 뿐 아니라 Calvin Klein의 대변인으로 일해 오고 있으며 최근 Anna Sui를 위한 film Zoe Cassavetes에 출현하였다. 또한 그는 스스로 사진을 찍을 뿐 아니라 “ 나의 베스트 프렌이며 내가 처음 뉴욕에 왔을 때 나에게 힘이 되어주고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을 하게 만든 사람” 이라고 말하는 David Lachapelle과 함께 일해오고 있다.

 Jeffrey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미국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 있다.
1998년 3월, Jeffrey는 그의 일본에서의 커리어 시작으로 Parco에서 전시회를 열었다. 그는 IT'S OKAY AND EVERYTHING'S GOING TO BE ALRIGHT와 Hiiragi Nonaka가 쓴 BELIEVE, Betty Halbreich와 Sally Wadyka가 쓴 SECRETS OF A FASHION THERAPIST 라는 그의 책을 발간하였다.
 Jeffrey Fulvimari브랜드 런칭으로 2001년 스프링 시즌에서부터 제품들은 선보여졌다.
그 몇몇 제품들은 가죽 지갑과 동전 지갑, pochets, 세라믹 컵과 saucers, 케� 접시, 벽시계 및 데스크 시계, 손수건, 스카프, 패브릭 토트백, 타월, 배쓰 로브, 배쓰 매트, 속옷, greeting 카드, 엽서, 포스터, 달력 등을 포함한다.


  주요한 작업은 Sunstar, Ora2를 위한 TV 광고를 포함한다.
Jeffrey는 2000년 9월부터 애니매니트 된 장소를 위해 마네킹을 디자인했다. 코스메틱 회사인 Lepias를 위해 Jeffrey는 틴 에이저를 대상으로 하는 코스메틱 라인인 Lotus Love를 위한 패키지 디자인을 했다. 이 패킹은 2000년 10월에 완성되었으며 여전히 쓰여지고 있다. 일본전역에 1500여 개의 스토어 체인을 가지고 있는 패스트푸드 회사인 Mos Burger는 Jeffrey에게 signage와 모든 패키지 디자인을 요청하여 2001년 3월부터 선보였다. 


  Jeffrey는 일본에서 수많은 전시회를 가졌다.
2000년 3월, Jeffrey는 일본의 남쪽 부분에 있는 Fukuoka에 있는 IMS에서 개인전을 가졌다. Jeffrey는 “live painting”을 하기 위해 사인회를 가져왔는데, 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live painting에 왔으며 그들 중 일부는 저 멀리 중국에서부터 왔다. 그의 사인회는 5시간을 기다리게 하는 긴 라인을 만들었다.
2000년 7월에 Jeffrey는 그의 특별한 t-shirts라인의 창작을 위한 쇼를 Osaka에 있는 Selbis Gallery에서 가졌다.
1999년 9월, Jeffrey는 Umeda Loft에서 전시회와 함께 그의 제품을 위한 특별한 샵을 열었다. 그곳에는 또한 사인회가 있었다.
 수상
Jeffrey는 1994년 그래픽 디자이너 Chris Thompson과 함께 Ella Fitzgerald를 위한 “best of” CD box set package로 그래미 상을 받았다.

www.jeffreyfulvimari.com

Belinada Invented Punk
오렌지 신발의 형태에서 Punk가 Fulvimari식의 표현방법에 영향 받았다.
Footwear and flip-flops - Otto Tootsi Plohound, NYC

 

 

Plain Isn’t Bad
그는 점차 늘어나는 드로윙에 대한 요구를 받아넘기지 않고 Bobbypin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Bobbypin은 신발에서부터 문구류까지의 모든 장식적인 것을 포함한다. 

 

Pucci Mannequins
Fulvimari의 수 많은 합작 가운데 하나인 이것은 art에 기초 하는 마네킨 메이커인 Ralph Pucci. 핸드 페인팅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남녀의 색다른 라인.
Courtesy of Ralph Pucci

 <발췌:ceci 8월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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