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교통부가 발표한 공시지가에서 국내 연예인이 보유한 집 중
지금은 또 변했는지 모르지만 가장 비싼 자택이라고 합니다.


187평의 100억원대의 집이라고 하네요.

 

조영남씨는 가장비싼 연예인 집 1위 소감을

그의 표현에 따르면 100% 완벽한 여자친구까지 만났으니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을것같다고하네요.

예전에는 가장 옷 못입는 연예인 1위로 뽑힌 후 처음 일등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혼 후 파산 상태였었는데 개그맨 김학래씨가 분당 아파트 추첨을 하라고 했는데
그게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FULL-HDTV & 디지털플레이
글쓴이 : HD동경™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