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브리튼스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라는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13세의 앤드류 존스턴이라는 소년..
그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해서 그 고통을 잊기 위해 음악을 시작한 소년이다.
왕따를 당한 이유는 다름아닌 오페라와 같은 클래식 곡을 좋아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사이먼 코웰 / 앤드류 존스턴 :
안녕. / 안녕하세요 | 마이크를 올리렴. 이름은?  / 앤드류
앤드류?  / 앤드류 존스턴  | 몇 살이니? / 열세살이요.
뭘할거니? / 노래요. | 가수구나. / 예.
몇살부터 노래했니? / 여섯 살부터요.
여섯 살부터!  좋아 네 꿈은 뭐니? / 무대에서 노래하는거요.
그래 친구들이 응원하고 있니? / 따돌림을 좀 많이 당하고 있어요. (Bullied)
어디에서 따돌림을 당하니? / 학교에서요. | 학교에서!

앤드류 존스턴 : 여섯 살부터 내내 따돌림을 당하고 있어요. 
그런 노래를 할만큼 똑똑하다고 보이려한다고, 그런 노래는 좋아하지 않는다면서요.

사이먼 코웰 : 그래서 어떻게 하니? / 그냥 노래해요.

앤드류 존스턴 : 거리를 배회하게 되고 싶지 않고 제 삶을 위해 뭔가 하고 싶어요.

사이먼 코웰 : 자 이제 네 시간이다.

[노래 : 자애로우신 예수님 (Pie Jesu)]

사이먼 코웰 : 좋습니다. 아만다.

아만다 홀덴 : 장담컨대 울뻔했네요. 최면에 걸린 것 같았어. 너한테서 눈을 뗄 수가 없더구나. 따돌리는 애들은 그냥 때려눕혀 버릴 수 있을거야.

피어스 모건 : 앤드류. 따돌림에 대해서 보자면 말이다. 걔네들이 널 따돌리는 건 한 가지 이유때문이다. 걔네들이 가졌으면 하고 꿈꿀 수 있는 것보다 더 훌륭한 재능을 네가 갖고 있기 때문이란다.

사이먼 코웰 : 앤드류. 나는 네가 생각하는 것 보다 네가 더 훌륭하다고 생각해. 네 노래를 들어보니, 너는 정말 훌륭하구나. 내가 지금 가장 중요하게 보고 싶어하는 것은 확신과 자신감이다. 네가 다음 라운드에 오게 된다면, 나한테 와서 내 눈을 보고 말해라. "나는 우승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너는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이먼 코웰 : 좋아요. 진실의 시간입니다. 피어스 '예'? '아니오'?
피어스 모건 : 예.
아만다 홀덴 : 분명히 예
사이먼 코웰 : 앤드류. 넌 '예'가 세 개로구나.

아만다 홀덴 : 믿을 수가 없더군요.
사이먼 코웰 : 떨고, 자신감도 없고...그랬는데 목소리가 환상적이더군요.

나레이터 : 오늘 오디션은 끝났는데 오늘의 주제는 뭘까요.
사이먼 코웰 : 굉장한 아이, 굉장한 목소리. 그 아이는 오늘 가장 훌륭한 출연자들 중 하나입니다.
아만다 홀덴 : 매혹적이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