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다크 초콜릿 컬러의 젊은 가구로 달콤한 휴식을 준비한 공간

월넛 컬러의 앤티크한 느낌을 좋아한다는 김민희가 직접 고른 가구로 꾸민 침실. 작은 공간 안에 편안하고 아늑한 멋이 가득 담겼다. 패널 디자인의 헤드보드가 있는 침대, 서랍 달린 사이드 테이블, 콘솔형의 아담한 화장대, 그리고 차분한 멋의 패브릭으로 단장한 공간. 비즈로 장식한 실크 커버 쿠션은 김민희가 직접 구입한 센스 만점의 소품.


거실 차분한 그레이 컬러 스웨이드 소파가 놓인 온 가족 행복 공간

 

 

1. 침실에 배치한 콘솔형의 간이 화장대는 여러 모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구. 상판을 들어올리면 안쪽에 거울과 칸칸 수납공간이 있어 쓰임새가 남다르다.


2. 패널 디자인의 헤드보드가 심플한 멋을 전하는 침대. 다양한 멋의 쿠션과 가죽 프레임 액자로 세트 감각의 편안한 멋을 연출했다.


3. 진한 월넛 컬러의 소파 테이블. 기품있는 디자인의 이 테이블에는 구석구석 수납 기능이 곁들여져 쓰임새도 그만이다.


4.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원단을 씌워 만든 심플 디자인 소파. 넓은 거실에 제격인 ㄱ자형 가구라 자꾸 눕고 싶어진다는 게 그녀의 말이었다. 화이트 컬러의 크기 작은 쿠션을 곁들여 산뜻하게 단장했다.
5. 주방 쪽에서 바라 본 거실. 소파와 테이블, 고풍스러운 멋의 샹들리에까지 제각각의 살림들이 세트 감각으로 맞춰져 여유롭고 평온해 보인다.

주방 제대로 꾸며진 시스템 공간, 서랍 달린 6인용 식탁의 멋과 기능

 

1. 정직하고 단아해 보이는 디자인의 거실 장식대. 비디오는 서랍 안쪽에 수납할 수 있어 깔끔한 정리정돈이 가능하다.


2. 칸칸이 서랍 형태로 구성된 가구라 수납 기능도 만점. 키 낮은 이 가구는 좁은 집 거실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3. 거실의 가구 컬러를 고려해 은은한 실크


 

+ Recent posts